
사진출처|씨스타 '아이스웨어' 뮤직비디오 캡처
씨스타 아이 스웨어
씨스타가 늦여름에 어울리는 스페셜 앨범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씨스타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스페셜 앨범 <스위트 앤 사워(Sweet &Sour)>의 타이틀곡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씨스타의 신곡 ‘아이 스웨어’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여름의 시원함과 판타지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 속 씨스타는 우월한 몸매를 뽐내며 아찔한 골반 댄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씨스타의 ‘아이 스웨어(I Swear)’는 이전 곡인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에 비해 한층 더 분위기있는 곡으로 사이판 해변가의 석양과 하와이안 춤을 추는 멤버들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씨 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여름아 안녕"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역시 씨스타"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비키니로 막 갈아입어서 놀랐네"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스타는 26일 스페셜 앨범 '스위트 앤 사워'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