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공개…옷 벗어던지고 비키니 차림으로 "풍덩"

입력 2014-08-26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씨스타 '아이스웨어' 뮤직비디오 캡처

걸그룹 씨스타가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씨스타는 26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등을 통해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는 이단옆차기가 작업한 곡으로 여름의 시원한 흥분과 판타지를 담아냈다. '터치 마이 바디'에 이어 여름의 막바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조용필, 타이거JK, 정기고와 작업한 비쥬얼아티스트 룸펜스의 작품으로, 사이판에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알려졌다. 사이판 해변가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보이는 씨스타 멤버들의 실루엣이 시선을 끈다.

특히, 입고 있던 옷을 벗어던지며 비키니 차림으로 물에 뛰어드는 씨스타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더위마저 날려버린다.

씨스타의 '아이 스웨어(I swear)'를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i swear, 뮤비 너무 예쁘다" "씨스타 i swear, 바닷가 놀러가고 싶어져" "씨스타 i swear, 역시 여름은 씨스타가 장식하네" "씨스타 i swear, 다들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스타는 26일 스페셜 앨범 '스위트 앤 사워'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