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킷 챌린지' 지드래곤 지목받은 키코, 수수한 민낯으로 얼음물 샤워!

입력 2014-08-26 13: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peaceeminusone 인스타그램, 미즈하라 키코 인스타그램

'아이스버킷 챌린지' 지드래곤 지목받은 키코, 수수한 민낯으로 얼음물 샤워!

지드래곤 키코

빅뱅 지드래곤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다음 타자로 지목받은 키코의 모습이 화제다.

25일 오후 10시쯤 지드래곤은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영어로 "제 두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지드래곤의 지목을 받은 미즈하라 키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영상 속 키코는 민낯에도 불구하고 수수하고 청초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지드래곤과 키코는 2010년부터 일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여러 번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그 때마다 지드래곤과 키코는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현재 지드래곤의 두번째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이 유출된 인스타그램 페이지 peaceeminusone 계정은 삭제된 상태여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키코 지드래곤 열애설에 대해 누리꾼들은 "키코 지드래곤 열애설, 키코 예쁘긴하다" "키코 지드래곤 열애설, 진짜 사귀나" "키코 지드래곤 열애설, 지드래곤 안 돼"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