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이엑스아이디), 컴백 신곡‘위아래’티저 공개…걸그룹 비쥬얼 종결

입력 2014-08-26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가 신곡 ‘위아래’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4일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EXID(이엑스아이디)는 26일 자정 컴백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미니멀리즘적인 영상에 감각적 색채를 더해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EXID(이엑스아이디)의 신곡‘위아래’는 곡 제목에 맞게 아보카도, 파인애플, 자몽, 생선, 인형 등의 위와 아래 부분들이 번갈아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한 색소폰의 강렬한 라인이 끝나면서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EXID 멤버들은 저마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귀엽고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고 있어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대표 전승휘) 측은 “컴백 싱글의 핵심만 알 수 있는 스타일로 티저를 만들어 컴백을 기다릴 수 있게 구성했다”며 “최상의 결과물을 내기 위해 노력한 만큼 27일 정오 새싱글 ‘위아래’ 의 발매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EXID는 27일 정오 새싱글 ‘위아래’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