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지드래곤 비공계 인스타그램
빅뱅 지드래곤의 비공개 계정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이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이 화제다.
25일 오후 10시쯤 인스타그램에는 영상 한 개가 등록됐다. 이 영상 속 지드래곤은 편안한 티셔츠 차림으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드래곤은 영어로 “제 두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날 미즈하라 키코의 인스타그램에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출된 영상 속 지드래곤이 입은 회색 티셔츠가 키코와 커플티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티셔츠는 몇 년전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질 당시 인터넷상에서 논란이 됐던 '커플티'로 이번 지드래곤의 영상에 재등장한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영상 유출 이후 두 사람의 열애설을 뒷받침하는 증거 사진들이 속속들이 공개되고 있다.
지난 2010년 여름 두 사람이 데이트 하는 장면이 포착되는가 하면, 올해 초에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새해를 함께 맞는 장면이 외국인 관광객에 의해 포착되기도 했다.
지드래곤과 키코의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키코, 사귀는 것 맞나봐" "지드래곤 키코, 열애 사실 공개해줘" "지드래곤 키코, 뭔가 잘 어울리는데" "지드래곤 키코, 커플티 어떻게 발견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