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 공개, 옷 벗어던지고…"소유가 눈에 띄네"

입력 2014-08-26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씨스타 '아이스웨어' 뮤직비디오 캡처

걸그룹 씨스타가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씨스타는 26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각각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이번 신곡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여름의 시원함과 판타지를 담고 있다.

또한,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는 조용필, 타이거JK, 정기고와 작업한 비쥬얼아티스트 룸펜스가 맡아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였다.

사이판 해변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사이판 해변의 석양을 함께 담아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씨스타 멤버들이 입고 있던 옷을 벗어던지고 비키니 차림으로 물에 빠지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더위까지 한 방에 날려버린다. 운동으로 다져진 소유의 몸매가 단연 눈에 띈다는 누리꾼들의 의견이다.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를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i swear, 뮤비 시원시원해" "씨스타 i swear, 소유 몸매 역시 대박" "씨스타 i swear, 여름엔 역시 씨스타지" "씨스타 i swear, 뮤직비디오만 봐도 더위 날아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스타 '아이 스웨어(I Swear)'는 과거 '러빙 유'(Loving U)'를 작곡한 히트 메이커 이단옆차기와 다시 호흡을 맞춘 곡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