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전미라, 윤종신과의 결혼 비화 “강호동이 오작교…”

입력 2014-08-27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미라. 사진=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윤종신 부인 전미라' '우리동네 예체능'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가 강호동에게 윤종신과의 결혼을 세뇌당했다고 폭로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우리나라 최고의 테니스 스타 이형택과 전미라가 전담 코치로 등장, 쿨 이재훈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이날 예체능 멤버들은 전미라에게 "강호동이 오작교라던데 맞느냐"고 물었다.

이에 전미라는 "사실이다. 테니스기자 시절 윤종신을 취재한 적이 있는데 그때 모임을 만들자는 얘기가 나와 모임을 가졌다"고 답했다.

이어 "당시 남편이 대시를 하거나 고백을 하지 않은 상태였는데 강호동씨가 엮어주려고 해서 너무 어색하고 불편했다"며 "나보다 키가 작은 사람은 남자로 보지 않았는데 너무 불편했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강호동이 예언하듯이 '둘이 결혼할 것 같다. 9살 차이는 궁합도 안본다'고 세뇌를 시켰다"고 덧붙였다.

이에 강호동은 "윤종신이 전미라에게 이성적인 관심을 갖고 있다고 얘기 했었다. 내가 사랑의 물꼬를 열어준 것"이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전미라의 폭로를 접한 누리꾼들은 "전미라, 키 정말 크던데" "전미라, 강호동 오작교 맞네" "전미라, 강호동 뿌듯하겠다" "전미라, 예능감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전파를 탄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