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호텔신라 이부진 지목…이건희 회장 딸의 재치있는 화답 눈길

입력 2014-08-27 1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스버킷챌린지' '차유람' '호텔신라 이부진 사장'

당구선수 차유람의 '아이스 버킷 챌린지' 지목에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재치있게 대답했다.

26일 호텔신라 관계자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이부진이)직접 (얼음물 샤워로)참여하기 보다는 기부 등의 방법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은 23일 당구선수 차유람으로부터 '아이스 버킷 챌린지' 다음 참여자로 지목을 받았다.

차유람은 당시 "캠페인의 의미와 뜻을 벗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장미란 언니, 원혜영 의원님, 호텔신라 이부진 사장님, 감히 이 세분을 지목하게 됐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얼음물 샤워를 했다.

차유람의 지목에 대한 이부진의 화답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유람 이부진, 정말로 참여하다니 보기 좋다" "차유람 이부진, 기부액도 좋다" "차유람 이부진, 보기 좋은 장면이다" "차유람 이부진, 아이스버킷챌린지 정말 많이 참여하네" "이건희 회장도 빨리 쾌차하길" "이건희 회장의 딸답게 멋지게 대응했다" "호텔신리 직원들도 많이 참여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부진은 삼성家 이건희의 장녀로 호텔신라 대표이사 사장, 제일모직 경영전략담당 사장, 삼성물산 상사부문 고문 등을 맡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