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유정현, "아직도 국회의원이세요?" 발언에 울컥…"야, 신문좀 봐"

입력 2014-08-28 11: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유정현, "아직도 국회의원이세요?" 발언에 울컥…"야, 신문좀 봐"

라디오스타 유정현 딘딘

라디오스타 유정현이 래퍼 딘딘의 이야기에 발끈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철없는 남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이계인, 유정현, 딘딘, 황현희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딘딘은 유정현을 향해 "아직도 국회의원이세요?"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유정현은 "야, 신문 좀 봐"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고 있던 김구라는 "그게 뭐 중요한 거라고 신문에 나오나"며 "학교로 치면 제적당한 거다"고 말해 유정현을 진땀 흘리게 만들었다.

이에 유정현은 "무소속으로 출마해서 23%면 잘 나온 거 아닌가?"고 말했고 딘딘은 "그런데 잘 안 됐죠?"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유정현은 정치 생각이 없다 말했지만, 딘딘은 "아까 뒤에선 기회만 오면 하고 싶다고 했다"고 폭로해 유정현을 당황케 했다.

'라디오스타' 유정현 딘딘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딘딘 유정현 들었다 놨다", "'라디오스타' 유정현 딘딘, 완전 웃기다", "'라디오스타' 유정현, 뭔가 씁쓸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