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전 남자친구 연락 끊더라"…반전 연애사 '눈길'

입력 2014-08-28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BS '달콤한 나의 도시' 화면 캡처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전 남자친구 연락 끊더라"…반전 연애사 '눈길'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변호사가 연애사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는 강남 법률 사무소에서 일하는 오수진 변호사의 일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항공대 출신 변호사 1호이자 경북 대학교 로스쿨 1기 변호사인 오수진 씨는 한 번에 50여 개의 사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일요일까지 밤샘 근무를 하며 바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오수진 변호사는 자신의 연애사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오 변호사는 전 남자친구가 갑자기 연락을 끊었다며 “좋아했던 사람도 아예 나란 사람 자체를 세상에서 없는 사람으로 취급할 수 있구나”고 말했다.

이후 오수진 변호사는 휴일에도 만화방에서 쓸쓸히 로맨스 만화를 읽으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한 때는 일에 푹 빠져 이대로 몇 년 동안 결혼 안 해도 되겠다고 생각했는데 친구들을 만나면서 연애에 대한 갈망이 커졌다. 맛있는 것 먹여주고, 서로 뽀뽀도 하고”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못하는게 있었네",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왜 연락을 끊었을까",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남녀간에 일은 모르는 거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