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에 입 맞춘 이성경에 관심 초집중…YG 소속에 모델 출신

입력 2014-08-28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이성경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이성경 인스타그램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이성경'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와 이성경의 키스신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측은 28일 이광수(수광 역)와 이성경(소녀 역)의 본격적인 연애의 시작을 알리는 키스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이광수와 이성경은 로맨틱한 키스를 하고 있다. 특히 이성경이 이광수에게 먼저 다가가 입을 맞추는 듯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이성경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박수광(이광수 분)이 짝사랑하는 오소녀 역을 맡은 이성경은 모델 출신의 배우다.

그는 1990년 생으로 YG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다. 각종 패션쇼와 잡지 모델로 활발히 활동한 바 있으며 '손연재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이성경의 키스신을 접한 누리꾼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이성경, 뜰 것 같아" "괜찮아 사랑이야 이성경, 매력있는 페이스" "괜찮아 사랑이야 이성경, 개성있게 생겼네" "괜찮아 사랑이야 이성경, 화보 보니 정말 매력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극중 이광수는 "여자랑 키스하고 잘 때 단 한 번만이라도 발작이 안 나면 얼마나 좋을까"라며 눈시울을 붉힌 바 있어 이번 키스신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