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빨개요' 패러디 '뺄게요' 공개…현아 완벽 빙의에 누리꾼 '폭소'

입력 2014-08-28 1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국주 빨게요’ 사진 = '한국야쿠르트' 유튜브 영상 캡처

이국주, '빨개요' 패러디 '뺄게요' 공개…현아 완벽 빙의에 누리꾼 '폭소'

개그우먼 이국주가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한 '뺄게요'가 화제다.

이국주는 최근 공개된 한국야쿠르트의 저당 캠페인 2차 영상에서 현아로 완벽하게 빙의했으며, 섹시한 몸놀림을 선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해당 동영상은 한국야쿠르트가 추진하고 있는 저당 캠페인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기존 빨개요 패러디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된 춤과 가사가 특징이다.

평소 뛰어난 유연성으로 댄스에도 일가견이 있었던 이국주는 이번 패러디 영상에서 현아 못지 않은 섹시한 몸놀림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녀는 현아를 방불케하는 고난도의 동작과 자신만의 느낌을 살린 개그적인 몸놀림이 개사된 노래와 어울려 또 한 번의 ‘이국주 신드롬’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당을 낮추는 건강한 습관을 확산시키기 위해 이국주의 '뺄게요'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발효유 전 제품을 저당 제품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국주 빨개요 뺄게요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국주 빨개요 뺄게요, 역시 대세녀", "이국주 빨개요 뺄게요, 춤을 잘춰서 더 웃기다", "이국주 빨개요 뺄게요, 타고났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