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9월9일 신제품 발표 예상…아이폰6와 함께 추가 제품 공개 암시?

입력 2014-08-29 12: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애플, 9월9일 신제품 발표 예상…아이폰6와 함께 추가 제품 공개 암시?

애플이 9월 신제품 행사 초대장을 발송하면서 신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지난 28일(현지시간) 해외 정보기술(IT) 매체들은 내달 9일 오전 10시 애플이 아이폰6와 함께 추가 제품을 공개할 것을 암시한 초대장을 발송했다고 보도했다.

애플이 해외 언론에 발송한 특별 행사 초대장에는 "우리는 더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다.(Wish we could say more.)" 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외신들은 아이폰6에 이어 추가 공개될 제품이 무엇인지에 관심이 집중하면서 애플의 첫 웨어러블(착용형) 스마트워치 '아이워치(iWatch)'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아이폰 연동으로 전화, 메시지, 일정 등 정보를 실시간으로 주고받을 뿐 아니라 건강 상태 체크 등 헬스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애플 신제품 발표 예상에 이어 아이폰6에 대해 누리꾼들은 “애플 신제품 발표 예상 아이폰6 기대된다” “애플 신제품 발표 예상 아이폰6 9월9일이구나” “애플 신제품 발표 예상 아이워치도 나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