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연결고리#힙합' 음원차트 정상…'이게 바로 힙합 만수르의 힘!'

입력 2014-08-29 1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사진 = Mnet ‘쇼미더머니3’ 화면 캡처

바비 '연결고리#힙합' 음원차트 정상…'이게 바로 힙합 만수르의 힘!'

바비 '연결고리#힙합' 음원공개

'쇼미더머니3' 바비의 '연결고리#힙합'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29일 정오 '쇼미더머니3' 준결승전에서 바비가 선보인 '연결고리#힙합' 음원이 공개됐다.

바비는 지난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 알리네어 레코즈의 '연결고리'와 도끼&더블K '힙합'을 새롭게 편곡한 '연결고리#힙합'을 선보였다.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녹여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비는 결국 바스코를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바비는 '연결고리#힙합'에서 '만수르 우아 활활 타는 박자 속에 객기란 패기란 석유는 만땅 너 말고 누가 무대 윈지 돈 없고 집 없는 외국인 노동자가 왜 독하고 왜 열심인지'라는 가사로 자신을 '힙합 만수르'에 비유해 눈길을 끌었다.

또 바비는 '연결고리#힙합'에서 '아이돌이라는 타이틀 목에 걸고선 떳떳하게 돈 벌어서 엄마 만날 수 있어', '지겹도록 돈 때문에 힘들었던 우리 집' 등의 가사를 통해 힙합에 대한 열정과 미국에 있는 가족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솔직한 가사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바비는 10표 차이로 강력한 우승후보 바스코를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바비 '연결고리#힙합' 음원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바비 '연결고리#힙합' 음원공개, 역시 힙합만수르답네", "바비 '연결고리#힙합' 음원공개, 대박", "바비 '연결고리#힙합' 음원공개, 이대로 우승?", "바비 '연결고리#힙합' 음원공개, 결승무대 기대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