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패키지 하나면 부모님 한가위 선물 걱정 끝!

입력 2014-09-02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모레퍼시픽의 생활용품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추석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려 토탈안티에이징 세트, 생활용품 단장2호, 메디안바이탈세트, 아침에 상쾌한 송염치약 세트, 일리 바디케어 세트(위쪽 왼쪽부터 시계 방향).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

‘려’ 탈모방지·모발 케어 헤어상품 인기
‘일리’ 바디케어 세트도 선물로 안성맞춤
메디안 바이탈 3종세트·송염 치약도 제격

아모레퍼시픽은 추석을 맞아 한국적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실속형부터 제품별 특화된 기능 제품들을 모은 맞춤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또 한국의 아름다움을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해 고급스러움과 품격을 더했다. 아모레퍼시픽 추석 생활용품 선물세트는 전국 대형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종합선물세트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 2호(1만3900원대)=합리적인 가격대에 고급스런 패키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의 흑운 뿌리볼륨 샴푸(400ml·1개)&린스(400ml·1개)와 한방 탄력 케어 브랜드 일리의 토탈에이지 클렌징비누(80g·2개)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 6호(2만9900원대)=헤어, 피부, 치아 건강에 좋은 한방성분 제품들로 구성됐다. ‘려’의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지성용 샴푸(200ml·2개)&린스(200ml·1개)와 흑운뿌리볼륨 샴푸(200ml·1개)&린스(200ml·1개), 일리의 토탈에이지클렌징비누(80g·2개), 한방오랄케어브랜드 송염의 잇몸오복치약(90g·8개)이 들어있다.


● 헤어케어

려 탈모방지 세트(4만9900원대)=탁월한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가 있는 려 자양윤모 라인의 대표 품목으로 구성돼 탈모로 고민하는 친인척과 지인을 위한 최적의 선물이다. 3세대 탈모방지 기술을 통해 탈모를 유발하는 내부적 요인 및 스트레스 등 외부적 요인까지도 함께 케어해준다. 또 황금, 감초, 백자인의 모근 강화 성분으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려 토탈안티에이징 세트(3만9900원대)=나이와 함께 나타나는 여러 가지 모발과 두피 고민을 덜어줄 수 있어, 부모님을 위한 맞춤형 헤어 안티에이징 선물세트다. 려의 히트상품인 진생보토탈안티에이징 라인과 자양윤모 라인 제품으로 구성돼 탈모, 모근 약화, 모발 건조, 두피 트러블 등 두피와 모발에 나타나는 노화 징후들을 관리해준다.

려 모발케어 세트(2만9900원대)=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해주고,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에 볼륨감을 주는 모발 케어에 특화된 제품들로 구성돼 모든 연령대에 선물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구입하면 소비자가의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바디케어

일리 바디케어 세트(2만1900원대)=젊고 건강한 피부, 흐트러짐 없는 바디라인을 가꾸기에 좋은 일리의 대표품목 ‘토탈에이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으로 구성됐고, 출시가가 저렴해 실속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구성된 제품들은 모두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촘촘하게 가꿔준다. 특히 바디와 피부의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인삼, 콩, 녹차, 동백오일의 한방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은 물론 탄력저하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준다.


● 오랄케어

아침에 상쾌한 송염 치약 세트(5900원대)=겨울 소나무의 고순도 솔잎 추출물과 청정지역 천일염 성분을 캡슐에 담은 ‘아침에 상쾌한 송염 청아단 치약’은 쿨링 캡슐을 추가로 적용해 상쾌함을 강화했고, 양치 시 짠맛 없는 개운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솔잎추출물의 천연항균 피톤치드 성분을 함유해 입안 가득 솔잎향이 퍼지면서 청정한 숲의 기운을 느낄 수 있다.

메디안 바이탈 세트(5900원대)=입속 고민을 해결해 주는 치약 3종 세트다. ‘메디안 바이탈 액션 치약’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고 과일 향과 맛이 입 안을 상쾌하게 해준다. ‘메디안 바이탈 클린 치약’은 치아 오염 물질 제거를 도와주는 사과산과 클렌징실리카 과립 성분이 들어 있다. ‘메디안 바이탈 에너지 치약’은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성분이 잇몸의 혈액 순환을 촉진한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