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이소정 중태…권리세 대수술 후 중환자실행

입력 2014-09-03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이디스 코드. 동아닷컴DB.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권리세 이소정 중태

레이디스 코드는 2일 오후 대구에서 일정을 마치고 서울로 이동하던 중 3일 새벽 1시 30분 가량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멤버 은비는 숨졌다. 또 다른 멤버 리세와 소정은 중태에 빠졌다. 권리세는 현재 수술을 마친 후 중환자실에 입원 중이다.

3일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권리세가 새벽 2시부터 10시간에 가까운 대수술을 마고 중환자실로 옮겨진 상태”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워낙 큰 수술이라 경과를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많은 분들이 기도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故 은비의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소속사는 “정확한 사고 원인에 대해서는 경찰조사가 끝난 뒤 알릴 것이다. 그 이상의 추측이나 사실이 아닌 내용이 유포되지 않도록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빨리 회복하길",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부상 너무 안타깝네요",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등 다른 멤버들 빨리 낫길",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위해 기도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