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13일 베스트 앨범 ‘Back in Time’ 공개

입력 2014-09-11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오는 13일, 데뷔 이후 15년 간 사랑을 받은 노래를 담은 리메이크 & 베스트 앨범을 발표한다.

11일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소속사에 따르면 플라이투더스카이는 13일 온라인에 먼저 1차 음원 공개, 9월말 오프라인에 '백 인 타임 (Back in Time)'을 내놓는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이번 리메이크 & 베스트앨범은 기존 곡을 그대로 실은 베스트 성격의 음반이 아니라 재편곡과 재녹음을 거쳐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노래로 채워졌다.

특히, 플투스의 리메이크 앨범은 지난 2008년 4월 ‘취중진담’ ‘달팽이’ 등이 수록된 ‘리콜렉션’(Recollection) 이후 6년 5개월만이다.

이번 앨범에는 경쾌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Sea Of Love’, 애절한 감성 보이스가 느껴지는 ‘가슴 아파도’, 대중들이 큰 사랑을 받은’Missing you’,’남자답게’ 등이 담겨 있다.

리메이크 & 베스트앨범 발매를 앞둔 플투스는 소속사를 통해 “시간이 많이 지나서 원곡 느낌을 최대한 살리는 데 중점을 뒀지만, 새로운 편곡과 재녹음을 거친 만큼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음반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플투스는 이미 오는 9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10월 말까지 지방 5개 도시를 순회하는 전국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라 이번 리메이크 & 베스트앨범 발매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이번 베스트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13일 오후 8시 전격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H2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