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케이, 직접 디자인한 ‘노러브’ 팔찌 런칭

입력 2014-09-11 13: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PM 준케이가 자신의 음악적 정체성을 담은 노러브(NO LOVE) 팔찌를 런칭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9월 11일 정오 2PM 준케이가 직접 디자인한 노러브(NO LOVE) 팔찌를 인터파크 JYP 공식 온라인 스토어 ‘JYP스토어(jypstore.interpark.com)’에서 공개했다.

노러브(NO LOVE)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Jun.K만의 독창적인 감성과 음악적 정체성을 담고 있는 하나의 브랜드로서, Jun.K의 일본 솔로 앨범과 단독 공연 등에도 이 브랜드를 사용해왔다.

특히 이번에 런칭한 노러브(NO LOVE) 팔찌는 Jun.K가 일본 솔로 공연에서 직접 착용한 노러브(NO LOVE) 목걸이 디자인을 그대로 옮겨 놓아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노러브(NO LOVE) 팔찌는 레드&화이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과 블랙라벨 시그니티 스톤이 조화를 이룬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팬던트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안쪽에는 Jun.K의 사인이 각인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파라듐 화이트 플레이티드로 마감되어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됐다.

Jun.K는 자신의 감성과 정체성이 담긴 노러브(NO LOVE) 브랜드에 각별한 애정을 지니고 있으며, 앞으로도 팬들과 더욱 가깝게 교감하기 위해 직접 디자인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Jun.K가 속한 그룹 2PM은 오늘(9월 11일) 저녁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고, 오는 15일 음원 공개와 앨범 발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