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2개 영화제 15관왕 석권 ‘초콜렛 도넛’ 포스터 공개

입력 2014-09-15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 세계 12개 영화제 15관왕 석권 ‘초콜렛 도넛’ 포스터 공개

따뜻한 감성과 깊은 감동을 함께 전하는 영화 ‘초콜렛 도넛’의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시카고 국제 영화제, 시애틀 국제 영화제, 우드스탁 영화제, 트라이베카 국제 영화제 등 총 12개 영화제에서 총 15개 부문을 석권하며 전세계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킨 ‘초콜렛 도넛’은 7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홀로 남겨진 다운증후군 소년 마르코와 그를 누구보다 가슴으로 사랑한 남남 커플, 루디와 폴이 하나의 가족이 되기 위한 과정을 그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석양 무렵의 해변에서 함께 서서 바다를 바라보는 세 사람의 뒷모습을 담고 있다. 누구보다도 서로를 아끼고 가족이 되기를 꿈꾸었던 그들이 함께 있는 모습을 통해 따스함을 전함과 동시에 앞 모습이 아닌 뒷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이들의 앞날이 순탄하지만은 않을 것임을 암시하는 이중적인 느낌을 전한다.

마르코의 어깨 위에 올린 루디와 폴의 손에서, 그리고 어스름한 바다 풍경 위로 자리잡은 ‘마음으로, 사랑으로 가족을 꿈꿨습니다’ 라는 카피만으로도 이들 사랑의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가늠하게 하며 보는 이를 뭉클하게 만드는 ‘초콜렛 도넛’의 메인 포스터를 통해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10월 2일 개봉.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