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베스트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신곡은 ‘Because I Love You’

입력 2014-09-16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이브가 데뷔 첫 베스트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뮤직앤뉴가 오늘(16일)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4일(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 ‘MEMORIES’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바이브의 데뷔 곡 ‘미워도 다시 한번’부터 ‘한숨만’, ‘사진을 보다가’, ‘꼭 한 번 만나고 싶다’, ‘소망’, ‘술이야’, ‘그 남자 그 여자’, ‘오래오래’, ‘이 나이 먹도록’, ‘미친거니’, 최근 발매한 정규 6집 타이틀 곡 ‘해운대’까지 20곡의 바이브 대표 명곡들이 2CD로 나뉘어 공개됐다.

또한 이번 베스트 앨범을 통해 지난 2월 정규 6집 앨범 이후 약 7개월 만에 신곡을 깜짝 발표하기로 알렸던 바이브는 오늘 트랙리스트를 통해 신곡의 제목 ‘Because I Love You’를 공개하며 베스트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서는 신곡 ‘Because I Love You’만 공개되지만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에는 신곡뿐 아니라 오늘 트랙리스트를 통해 공개된 바이브의 지난 12년의 명곡들 20곡까지 총 21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가사집과 스페셜 화보까지 구성해 바이브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더없이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직앤뉴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는 신곡 ‘Because I Love You’만 공개되지만 오프라인에서 발매되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을 통해 이들의 지난 12년의 음악과 감성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데뷔 첫 베스트 앨범인 만큼 두 멤버 모두 남다른 의미로 녹음부터 곡 선정까지 심혈을 기울였으니 곧 발매되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에 음악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브는 오는 24일(수) 정오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Because I Love You’를 공개하며 같은 날 오프라인을 통해 신곡과 이들의 지난 명곡 20곡이 수록된 베스트 앨범 ‘MEMORIES’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뮤직앤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