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신곡 '할라(Holler)' 음원사이트 점령 "역시 시작부터 남달라"

입력 2014-09-16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태티서의 신곡 할라(Holler)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할라’는 16일 정오 공개된 후 오후 1시 기준 올레뮤직, 지니, 몽키3, 벅스 4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5위, 이외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며 태티서의 귀환을 알렸다.

'할라'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 목소리가 어우러져 그루브감이 돋보이는 펑키 댄스곡으로 틀에 박힌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무대 역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태티서 신곡 소식에 누리꾼들은 "태티서 할라 기대돼" "태티서 할라 사진보니 더 예뻐진듯?" "태티서 할라 빨리 보고싶다" ""태티서 할라 역시 음원차트 순위 대박 시작부터 남다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티서 새 앨범 ‘Holler’는 오는 18일 발매되며 같은 날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에서 신곡 무대를 꾸민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