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할라(Holler)', 음원차트 강타 '돌아온 소녀들'

입력 2014-09-17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태티서, Holler'

그룹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태연·티파니·서현)가 신곡 ‘할라(Holler)’을 발표한 가운데,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태티서의 ‘할라(Holler)’는 17일 오전 8시 40분 기준, 지니·다음뮤직·네이버뮤직·올레뮤직·소리바다 총 5개의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랭크됐다.

다른 실시간 음원차트인 멜론에서 2위, 벅스뮤직에서 2위, 몽키3에서 6위, 엠넷뮤직에서 6위를 기록하며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더불어 같은 날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새 앨범 ‘Holler’는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브루나이 등 아시아 9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누리꾼들은 태티서 1위 소식에 "태티서 Holler, 노래 정말 좋더라" "태티서 Holler, 역시 소녀시대" "태티서 Holler, 뮤직비디오가 기다려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티서의 소속사는 17일 "이날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SMTOWN페이지 등을 통해 2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Holl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