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베스트 앨범 ‘MEMORIES’ 티저 영상 공개…감성 자극

입력 2014-09-17 13: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이브가 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바이브는 17일 CJ E&M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 ‘MEMORIES’의 티저 영상과 함께 타이틀 곡 ‘Because I Love You’를 짧게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흑백톤의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며 바이브의 ‘미워도 다시 한번’, ‘사진을 보다가’, ‘술이야’, ‘다시 와주라’, ‘꼭 한번 만나고 싶다’, ‘해운대’가 옛 추억을 회상케 하는 오디오 릴테잎을 통해 울려 퍼져 그들의 지난 12년의 추억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영상 말미, 이번 베스트 앨범의 신곡이자 타이틀 곡 ‘Because I Love You’가 윤민수의 애절한 목소리로 흘러나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 앨범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이브는 오는 24일(수)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번 베스트 앨범의 신곡 ‘Because I Love You’를 발표하며, 다음 날(25일) 오프라인에서 신곡과 바이브의 대표곡 20곡까지 총 21트랙이 수록된 베스트 앨범 ‘MEMORIES’를 발매한다.

뮤직앤뉴는 “바이브가 오는 24일(수)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의 신곡 ‘Because I Love You’를 공개한다. 다음 날 25일(목) 오프라인을 통해 출시되는 베스트 앨범 ‘MEMORIES’에는 신곡을 포함한 총 21트랙과 함께 가사집과 바이브의 스페셜 화보까지 구성되어 있어 많은 음악 팬들에게 뜻깊은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곧 발매를 앞둔 바이브의 신곡과 베스트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브는 오는 24일(수)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Because I Love You’를 공개하며 25일(목) 오프라인을 통해 신곡과 이들의 지난 명곡 20곡이 수록된 베스트 앨범 ‘MEMORIES’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