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김태현, ‘내 생애 봄날’ OST ‘Some time’ 17일 공개

입력 2014-09-17 16: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첫 번째 OST 주자로 실력파 밴드 ‘딕펑스’의 김태현이 참여했다.

‘내 생애 봄날’ OST part,1 에 참여한 ‘김태현(딕펑스)’는 데뷔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밴드 딕펑스 멤버로 메인 타이틀곡 ‘sometime’ 으로 드라마의 감성을 높여줄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했다.

딕펑스의 ‘sometime’은 인디밴드 ‘모노폴리’ 리더 출신의 작곡가 ‘조성훈’이 감성을 담아 완성시킨 세련된 팝 발라드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의 심장을 매개체로 운명 같은 끈으로 연결되어 만나게 되는‘강동하’와 ‘이봄이’ 두 사람의 동화같이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만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곡의 퀄리티를 높이며 매력적인 감성 팝 발라드 곡으로 완성됐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사고로 아내를 잃고 아이들과 남겨진 ‘강동하(감우성 분)’와 죽은 그녀의 심장을 이식받고 운명같이 동하와 만나게 되는 ‘이봄이(최수영 분)’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가 그려진 ‘내 생애 봄날’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해줄 곡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내 생애 봄날’OST part,1 ‘김태현(딕펑스)’가 부른 메인타이틀곡 ‘sometime’의 음원은 17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됐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