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 재킷 이미지 공개…컴백 시동

입력 2014-09-18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비투비가 신곡 ‘넌 감동이야’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에 앞서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비투비는 오는 29일에 발매되는 미니 5집 음반의 타이틀 곡을 ‘넌 감동이야’로 확정하고 18일 오전, 비투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음반 재킷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투비는 컬러풀한 색감의 카페를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개성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빈티지 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넌 감동이야’는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작곡팀 ‘텐조와 타스코’의 곡으로 처음 본 순간 반해버린 아름다운 여성에게 비투비가 외치는 감동에 가까운 찬사를 위트 있는 가사로 옮긴 곡이다.

비투비의 대표 곡인 ‘와우’, ‘뛰뛰빵빵’을 잇는 신나고 에너제틱한 레트로 풍 댄스 넘버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악동’ 비투비의 넘치는 개성을 담아내 더욱 듣는 재미 높였다.

오는 29일 발매되는 비투비의 미니 5집 음반 ‘무브(Move)’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 감동을 전하고자 하는 비투비의 당찬 포부가 담긴 앨범. 비투비 멤버들은 현재 이번 컴백을 앞두고 한층 성숙한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위해서도 고군분투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현재 예능, 작곡, 연기 등 다양한 개별 활동과 더불어 미니 5집 음반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의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