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김태현, ‘내 생애 봄날’ OST ‘Some time’으로 주목

입력 2014-09-18 17: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 첫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 ‘딕펑스’의 김태현이 부른 ‘sometime’ 이 엔딩곡으로 삽입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내 생애 봄날’ 에서 극중 이봄이(최수영 분)와 강동하(감우성)는 계속된 우연한 만남을 통해 묘한 끌림을 느꼈다. 이에 강동하의 동생 강동욱(이준혁)이 형에게 첫사랑에 이어 봄이를 뺏길까 두려워 “이봄 씨가 내 여자 친구다”라고 먼저 공개하며 세 명의 삼각관계 서막을 알렸다.

이 장면에서 김태현이 부른 ‘sometime’이 삽입되며 다음회에 대한 기대와 함께 시작되는 멜로의 설레임을 배가시켰다.

이에 드라마 주인공인 소녀시대 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의 가슴이~ 너의 심장이~ 오늘 공개된 ‘내 생애 봄날’ OST 정말 좋네요 ! 딕펑스 김태현님의 목소리 꿀이예요! 오늘도 본방 사수 부탁드려요” 라는 글과 함께 앨범 재킷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내 생애 봄날’ OST part,1 sometime’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보컬 ‘김태현’만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풀어낸 매력적인 감성 팝 발라드 곡이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드라마의 연애 감성을 증폭시켜주고 있는 sometime(썸 타임)은 지난 17일 음원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내 생애 봄날’은 9.5%시청률로 수.목극 정상을 기록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