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장리인, 中 새 싱글 ‘워이거런’ 20일 공개

입력 2014-09-18 1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의 실력파 R&B 가수 장리인이 중국 네 번째 싱글 ‘워이거런(我一个人:Not Alone)’을 발매한다.

장리인은 오는 20일 정오(현지시간)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바이두 뮤직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워이거런(我一个人:Not Alone)’의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나선다.

이번 신곡 ‘워이거런(我一个人:Not Alone)’은 장리인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지난 2009년 소녀시대 티파니가 부른 SBS드라마 ‘자명고’ OST ‘나 혼자서’를 리메이크 해,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장리인은 컴백에 앞서 지난 16일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爱奇艺)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워이거런(我一个人:Not Alo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http://youtu.be/nRvGNit57jY)을 공개해 이번 싱글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으며, 이번 ‘워이거런(我一个人:Not Alone)’ 뮤직비디오는 지난 8월 빅토리아, 타오, 송재림이 출연한 세 번째 싱글 ‘아이더두바이(爱的独白: Agape)’ 뮤직비디오의 후속편으로, 또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장리인은 세 번째 싱글 ‘아이더두바이(爱的独白: Agape)’로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의 뮤직비디오 실시간 집계 1위 및 주간차트 2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싱글 활동도 기대를 모은다.

게다가 새 싱글 발매를 기념해 오는 22일 중국 북경 21세기 극장에서 ‘장리인 북경 프리미어 시사회’를 개최, 신곡 ‘워이거런(我一个人:Not Alone)’ 무대는 물론 다양한 히트곡 무대를 선사하며, 엑소-M의 멤버 첸, 타오도 참석해 장리인의 컴백을 응원할 계획이다.

한편, 장리인의 네 번째 싱글 ‘워이거런(我一个人:Not Alone)’은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도 오는 22일 정오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국내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 국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