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셋’ 천정명, 냉철한 검사 포스 풍기는 현장 사진

입력 2014-09-20 0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셋’ 천정명, 냉철한 검사 포스 풍기는 현장 사진

배우 천정명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OCN 기억추적 스릴러 ‘리셋’ (극본 장혁린/연출 김평중)에서 차우진 검사로 냉철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천정명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3회 ‘죽음의 카운트다운’편에서 차우진 검사로 열혈 액션 연기를 펼친 천정명이 눈길을 끌고 있다.

‘리셋’에서 이글거리는 눈빛 연기와 냉철한 검사 차우진으로 분해 열혈 액션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천정명이 소속사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천정명은 눈빛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사진을 보고 있으며, 슈트발을 제대로 살려주는 정장스타일 또한 눈에 들어온다.

천정명은 그 동안 전작을 통해 보여줬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탈피해 이번 ‘리셋’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검사역을 도전해 냉철함과 내면 연기를 보여주며 극의 몰입도를 제대로 살려 이미지 변신에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4회에서 정체불명 X가 윤희를 표적으로 삼아 우진을 압박한 데 이어, 우진의 측근인 한계장과 고수사관, 은비까지도 표적으로 삼으려는 듯한 교활함을 보여주며 본격 대결을 이어갔다. X의 표적이 되어 정체불명의 누군가에게 납치가 된 은비로 인해 우진과 X의 대결이 기대감을 형성하고 있다.

‘리셋’ 5회는 2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