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에 불만 “원형탈모부터 우울증까지”

입력 2014-09-21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사진출처 | 문준영 트위터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에 불만? SNS 논란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SNS를 통해 소속사 스타제국을 향한 불만을 드러냈다.

문준영은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긴 말 필요 없이진정한 리더와 오너와 임금이라면 참된 사람이라면 백성들의 곡소리를 들을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우 짓은 못해요 다만 사자같이 정의롭게 살겠습니다 아니 그냥 그게 제 스타일이고 감추지 않겠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적었다.

문준영은 이날 오전 트위터에 소속사 대표를 향한 장문의 글을 여러 차례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대다수의 글이 삭제된 상태다.

이 글에는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를 향해 "떳떳하십니까. 신주학 대표님.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으셨고, 이제는 감당하세요. 저는 뚜껑 열렸습니다. 원형탈모부터 우울증까지 안 겪어본 게 없습니다. 각오하세요 사장님. 미안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바라는 건 따뜻한 말 한마디…. 우리 나머지 제아 8명을 협박하거나, 돈으로 매수하실 거면 똑같이 쌍방 들어가겠습니다. 그것 또한 뚫어버릴 각오가 돼 있으니까 그만하시죠 사장님. 전 더이상 참지 않겠습니다" 라는 내용이 담겨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현재 상황을 파악 중이다.

누리꾼들은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신주학 스타제국 대표 무슨 일이지?",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신주학 스타제국 대표 갈등 있었나 보네",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신주학 스타제국 대표 소속사 갈등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