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23일 신곡 ‘눈물나는 내 사랑’ 기습 발매…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4-09-22 1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범수가 신곡 ‘눈물나는 내 사랑’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범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kimbumsoo)과 공식사이트(http://www.kimbumsoo.com)를 통해 40초 분량의 짤막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단소와 가야금의 쓸쓸하고 애절한 연주를 배경으로 ‘슬픈 영화처럼 눈물나는 내 사랑’이라는 붓글씨가 차례로 적혀 예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짧은 연주지만 흡입력 있는 멜로디와 풍성한 감성이 잘 드러나 ‘보고싶다’와 ‘끝사랑’을 이을 ‘김범수표 발라드’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어 발매일을 알려주는2014년 9월 23일이라고 적힌 한자, 김범수라는 이름이 새겨진 도장이 차례로 보여진다. 붓글씨로 표현된 타이틀 캘리그라피 작업은 배우이자 캘리그라피 아티스트로도 잘 알려진 조달환이 직접 쓴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23일 정오 김범수의 디지털 싱글 앨범 ‘눈물나는 내 사랑’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앞서 정규 앨범을 기획했으나 사정상 일정을 미루고, 김범수의 신곡을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디지털 싱글 먼저 발매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범수는 23일 정오 디지털 싱글 ‘눈물나는 내 사랑’을 공개하고, 이어 오는 10월 4일과 5일 각각 오후 6시와 오후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4 김범수 겟올라잇쇼 <Before&After>’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