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은 고명환 결혼, 웨딩화보 공개 '떡볶이로 맺은 인연'

입력 2014-09-23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DMCC 엔터테인먼트

'임지은 고명환 결혼'

결혼을 앞둔 임지은과 고명환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임지은의 소속사인 DMCC엔터테인먼트는 23일 "최근 두 사람은 지인의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며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촬영 내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부터 기품 있고 단아한 모습, 재치 있는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웨딩 촬영의 한 관계자는 “어떤 컨셉트와 웨딩 드레스도 잘 어울리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이었다. 신랑 고명환 역시 자상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 아닐 수 없었다”고 말했다.

고명환 임지은 커플은 어느 날 떡볶이 가게를 갔다가 돌아오는 차 안에서 처음 손을 잡았고, 수개월 후 떨리는 마음으로 첫 키스를 했다고. 특히 KBS2 수목드라마 '연애의 발견' 에릭 정유미 커플처럼 오랜 시간 함께 여행하고 교회를 다니면서 사랑을 키워나갔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임지은 고명환 결혼, 잘어울리는 한쌍" "임지은 고명환 결혼, 개그맨 아니랄까봐 웨딩화보도 재밌네" "임지은 고명환 결혼, 축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지은과 고명환의 결혼식은 10월 11일 두 사람이 함께 다니고 있는 서울 논현동의 강남중앙침례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