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은 고명환 결혼, 1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 가보니…‘대박 인연’

입력 2014-09-23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지은 고명환 결혼’. 사진제공|DMCC엔터테인먼트

임지은 고명환 결혼, 1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 가보니…‘대박 인연’

배우 임지은과 개그맨 고명환의 웨딩 화보가 화제다.

23일 임지은의 소속사 DMCC엔터테인먼트는 다음달 11일 결혼을 앞둔 임지은과 고명환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임지은과 고명환은 연예인 커플 답게 촬영 내내 다양한 콘셉트와 포즈를 소화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본인들이 출연한 작품의 주요 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에 따르면 고명환과 임지은은 15년 전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한 후 친구가 됐다. 이후 서로에게 호감을 가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다.

고명환은 임지은의 권유로 함께 교회에 다니면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그는 교회 출석 3개월 만에 임지은에게 청혼했다. 두 사람은 인연을 맺은 지 15년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임지은과 고명환의 결혼식은 다음달 11일 두 사람이 함께 다니고 있는 서울 논현동의 강남중앙침례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사회는 고명환의 단짝인 문천식이, 축가는 동갑내기 친구인 윤도현과 팝페라 가수 강태욱 교수가 부를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지은 고명환 결혼, 부럽다” “임지은 고명환 결혼, 아름다워” “임지은 고명환 결혼,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