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Holler’ 뮤직비디오 유튜브 및 中 M/V 차트 1위 석권

입력 2014-09-23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가 타이틀 곡 ‘Holler’(할라) 뮤직비디오로 유튜브를 비롯해 각종 중국 뮤직비디오 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17일 공개된 신곡 ‘Holler’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식 K-POP 채널의 ‘K-POP 뮤직비디오 차트 톱 20’(9월 15일~9월 21일)에서 1위에 등극했다.

또한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와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의 뮤직비디오 주간 차트(9월 15일~21일) 한국어 부문에서 모두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상의 ‘Holler’ 호텔에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바탕으로, 태티서의 세련된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쉬한 패션, 화려한 색감의 다채로운 볼거리에 컬러풀한 영상미를 더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태티서의 2번째 미니앨범 ‘Holler’는 이미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 FUSE TV, 인기 방송인 라이언 시크레스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집중 조명 받는 등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더불어 태티서의 이번 앨범은 국내에서도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신나라 레코드와 알라딘 주간 차트(9월 15일~9월 21일) 1위에 올랐음은 물론 타이틀 곡 ‘Holler’도 올레뮤직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태티서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 26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등, ‘Holler’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