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 쇼’ 노개런티 선언

입력 2014-09-23 1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10월 4일과 5일 양일간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 [Before&After]’ 개최를 앞둔 김범수가 전격 노개런티를 선언했다.

김범수는 23일 소속사를 통해 콘서트 노개런티 공연을 진행할 것임을 선언했다. 그 비용을 제작비에 투자해 관객들에게 보다 퀄리티 높은 공연을 선사하겠다는 것.

이번 공연은 밴드 세션은 물론, 코러스·댄서·래퍼·DJ까지 최고의 출연진들과 함께 최고의 라이브 공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김범수는 지난23일 디지털 싱글 ‘눈물나는 내 사랑‘을 발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랜만의 신곡이 공개되자 이번 콘서트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워 지고 있는 상황.

더불어 이번 콘서트에서는 ‘Before&After Awards’ 가 함께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과거의 모습을 똑같이 재연한 사진을 찍어 보내면 응모가 가능한 사진 컨테스트다. 김범수는 '과거와 현재(Before&After)' 최고의 반전을 보여주는 사진의 주인공을 선정해 공연장에서 특별한 시상식을 진행하며, 1등에게는 마카오 자유여행권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 [Before&After]’는 김범수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CJ E&M이 공동 주최하며, 오는 10월 4일(토)~5일(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