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오상진' 파격적인 화보 공개 "여심흔들"

입력 2014-09-23 1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 쎄씨 제공

'남주혁-오상진 화보'

모델 남주혁과 방송인 오상진이 함께 찍은 화보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함께 출연중인 남주혁과 오상진은 최근 패션지 ‘쎄씨’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동반출연을 계기로 화보까지 함께하게 된 남주혁과 오상진은 ‘학교 밖 껄렁한 아이들’이라는 콘셉트로 화보를 촬영에 임했다.

오상진은 항상 모범생같은 반듯한 이미지를 보여줬지만 이번 화보에선 빗어 올린 올백 머리와 라이더 재킷, 화려한 수트까지 소화해 이목을 끌었다.

남주혁 또한 각각의 의상에 맞춰 포즈와 표정을 바꾸는 등 프로 모델다운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남주혁은 “연기는 참 재미있는 분야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꾸준히 연기를 하고 싶다. 연기공부도 충실히 하며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이어 오상진은 “남주혁과 같은 작품에서 연기해보고 싶다. 오늘 화보 콘셉트처럼 반항아와 반항아의 형으로 등장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남주혁 오상진 화보 소식에 "남주혁 오상진 닮은 듯 " "남주혁 오상진 멋있어" "남주혁 오상진 파격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