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다이나믹듀오, ‘그해 겨울’로 뭉친다

입력 2014-09-24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리스트 박정현과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가 크리스마스 공연 ‘그 해 겨울’로 뭉친다.

박정현, 다이나믹듀오는 12월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겨울 시즌 콘서트 ‘그 해 겨울’을 벌인다. ‘그 해 겨울’은 2011년 시작된 겨울 시즌 브랜드 콘서트로, 다이나믹듀오에 앞서 성시경, 김범수, YB 등이 박정현과 함께 무대에 오른 바 있다.

올해 ‘그 해 겨울’은 12월20일부터 25일까지 매일 1회씩 총 5회 공연으로 꾸며진다. 매해 개최되는 연말 공연 중 가장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는 공연으로 꼽히는 ‘그 해 겨울’은 올해 공연 횟수를 늘려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지난해 ‘그 해 겨울’은 총 2회 공연으로 꾸며졌다.

입장권은 3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박정현과 다이나믹듀오의 조합은 이색적이다. R&B, 발라드 등 느린 템포의 곡으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자랑하는 박정현과 열정적인 에너지와 빠른 비트의 멜로디로 무대를 압도하는 다이나믹 듀오는 극과극의 음악 캐릭터를 가지고 있지만,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음악을 통해 낭만적 분위기로 공연장을 물들이겠다는 각오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