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공효진 핑크빛? 이태원 카페 김기방 이성경과 동석 ···“김민희는?”

입력 2014-09-24 15: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SBS '괜찮아 사랑이야' 포스터

‘조인성 공효진 이태원 포착…김민희와 결별?’

배우 조인성과 공효진이 이태원에서 포착됐다.

24일 디스패치는 지난 23일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조인성 공효진 이성경 김기방 등이 모임을 가지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인성과 공효진, 그리고 함께한 이성경 김기방은 편안한 차림으로 편하게 웃고 떠들며 훈훈한 분위기였다.

두사람은 23일 조인성의 동생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친목 도모를 위해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 자리에는 조인성의 친구로 잘 알려진 배우 김기방도 함께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조인성과 김민희의 소속사는 동아닷컴에 “아직 결별 소식을 전해듣지 못했다. 소속사에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조인성 공효진 이성경 김기방 소식에 네티즌들은 “조인성 공효진 이성경 김기방, 인맥이 빛이나” “조인성 공효진 이성경 김기방, 김민희는 빠졌네” “조인성 공효진, 김민희와는 잘 만나고 있나” “조인성 공효진 이성경 김기방, 김민희랑 아직 사귀는건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인성과 공효진은 지난 11일 종영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각각 장재열, 지해수 역으로 호흡을 맞추며 '해열제' 커플로 큰 인기를 끌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