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24일 신곡 ‘Because I Love You’ 공개…류재현 자작곡

입력 2014-09-24 16: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이브가 베스트앨범 공개와 함께 신곡 ‘Because I Love You’를 발표했다.

바이브는 오늘(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 ‘MEMORIES’의 타이틀 곡 ‘Because I Love You’를 공개하며 약 7개월 만에 신곡을 냈다.

지난 12년간 자신들의 명곡을 한데 엮은 베스트 앨범 ‘MEMORIES’를 발매, 오늘(24일) 베스트 앨범의 신곡인 ‘Because I Love You’를 공개했다.

이 곡은 류재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진심이 느껴지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바이브의 보컬만으로 풍성한 멜로디를 자아내 듣는 이로 하여금 깊은 감동을 선사해준다.

또한 내일(25일) 오프라인을 통해 출시되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 ‘MEMORIES’에는 신곡 ‘Because I Love You’는 물론, ‘미워도 다시 한번’, ‘술이야’, ‘사진을 보다가’, ‘술이야’, ‘다시 와주라’ 등 지난 12년 동안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이브의 대표 명곡을 엄선, 총 21트랙을 2CD로 구성하였으며 가사집과 바이브의 스페셜한 화보집까지 함께 수록됐다.

뮤직앤뉴는 “오늘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바이브 베스트 앨범의 신곡 ‘Because I Love You’가 공개된다. 바이브의 대표 고백송으로 꼽히는 ‘My All’에 이은 또 하나의 감성 세레나데 곡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또한 내일 오프라인을 통해 출시되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 ‘MEMORIES’에는 신곡과 함께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이브 음악 중 베스트로 손꼽히는 명곡들까지 총 21트랙을 수록해 이들의 지난 12년의 기록을 담아냈으니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과 성원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뮤직앤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