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조인성 공효진 김기방 만남 보도하자…김민희 결별설

입력 2014-09-24 16: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인성-공효진. 사진출처 | SBS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사진출처 | SBS ‘괜찮아 사랑이야’

디스패치, 조인성-공효진-김기방 포착…드라마 종영 후 친분 이어가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설이 보도됐다.

24일 오후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 사실을 보도했다.

이에 조인성과 김민희 양측 소속사는 "사실 확인 중"이라고 동아닷컴에 입장을 밝혔다.

앞서 같은날 24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배우 조인성과 공효진이 김기방과 함께 이태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진 모습을 보도했다.

당시 자리에 동석한 것으로 알려진 배우 김기방의 소속사 측은 "이미 알려져있다시피 조인성과 김기방은 친한 사이다. 이태원에서 만남도 개인적인 친구끼리의 만난 것으로 보면 된다. 또 이 사항은 배우 개인의 스케줄이기 때문에 우리도 만난 배경에 대해서는 알 수 없다"고 밝혔다.

조인성과 공효진은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에서 함께 열연을 펼쳤던 이들은 드라마가 끝나고 나서도 친분을 이어가고 있다.

누리꾼들은 "디스패치 포착, 조인성 공효진 드라마 너무 재미있었다", "디스패치 조인성 공효진 김기방 친하구나", "디스패치 조인성 공효진 김기방 훈훈하네요", "조인성 김민희 결별설은?", "조인성 김민희 결별설. 공효진과의 오해는 금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