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솔로 신곡 ‘쳐다보지마’ M/V 공개…물오른 ‘다크 포스’

입력 2014-09-24 16: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의 ‘쳐다보지마’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금일(24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쳐다보지마’ 뮤직비디오는 정오 시크릿 공식 팬카페(www.cafe.daum.net/SECRETTIME)와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을 통해 공개됐다.

송지은은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물오른 ‘다크 포스’를 선보였다. 그는 어두침침한 폐 공장 안, 적막하고 차가운 공기만 맴도는 장소에 무표정한 얼굴로 쇠사슬에 묶인 채 힘겨운 발걸음을 옮긴다.

슬픔이 가득 담긴 눈으로 무언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듯한 송지은 모습이 인상적이다.

지난 2011년, 첫 솔로곡으로 히트를 친 송지은의 ‘미친거니’ 두번째 버전으로 팬들의 이목을 끌었던 신곡 ‘쳐다보지마’는 전매특허 송지은 표 ‘호러 발라드’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지만 이번 ‘쳐다보지마’는 ‘미친거니’와는 다르게 별도의 피처링 없이 송지은 본연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한다. 앞서 동성애, 연상연하, 인종간의 사랑을 그려내는 파격적인 가사로 알려진 ‘쳐다보지마’에 송지은만의 처연하고 애달픈 목소리가 얹혀져 그 의미를 더하게 되는 것.

한편, 시크릿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송지은은 솔로곡 ‘쳐다보지마’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