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권, 영화 ‘약장수’ 캐스팅…억척 가장 된다

입력 2014-09-25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인권. 동아닷컴DB

김인권, ‘약장수’ 캐스팅…억척 가장 된다

영화 ‘신의 한수’, ‘타짜 –신의 손’ 등을 통해 극장가 흥행에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명품 배우 김인권이 이번에는 영화 ‘약장수 (가제)’ (제작 ㈜이륙컴퍼니 감독 조치언)에서 억척스런 가장 ‘일범’ 역에 캐스팅 되어 새로운 연기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영화 ‘약장수’는 할머니들에게 각종 건강식품과 생활용품을 파는 홍보관을 배경으로, 어쩔 수 없이 홍보관 직원으로 취직한 주인공 일범의 눈물겨운 생존기를 다룬 휴먼드라마. 가족과 효(孝)에 대한 진지한 물음을 던져 주는 작품이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배우 김인권은 성실하고 정직한 삶을 살고 있는 가장이었지만, 생활고로 인해 자존심을 버리고, ‘약장수’로 변할 수 밖에 없던 일범의 역할을 통해, 또 다시 새로운 연기변신을 시도 할 것이라고 하는데, 그 동안 많은 영화를 통해 팔색조의 모습을 보여준 그가, ‘아빠’와 ‘남편’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낼 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되고 있다.

한편, 영화 ‘약장수(가제)’는 올해 첫 영화배급사업에 진출한 (주)대명문화공장의 두번째 배급작품으로 상업영화로서는 첫 번째 프로젝트이며,이달 말 크랭크 인 준비중이며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