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아홉수소년’ OST 직접 참여…음원 및 MV 공개 “기대돼”

입력 2014-09-25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 '아홉수소년' 제공

'육성재 아홉수소년 OST 직접 참여'

육성재의 ‘아홉수 소년’ OST ‘궁금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에 출연 중인 그룹 비투비의 멤버 육성재가 직접 부른 ‘궁금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5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공개되는 ‘궁금해’의 뮤직비디오에는 ‘아홉수 소년’ 속 19세 유도소년 강민구와 비투비의 보컬 육성재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가 크다.

‘궁금해’는 미쓰에이, 오브로젝트, 비투비와의 작업을 비롯해 ‘연애 말고 결혼’의 OST '러브 레인(Love Lane)'을 만든 박우상 작곡가와 신예 정재원(a.k.a 적재)의 기타연주와 이수형의 베이스, 그리고 융 스트링의 14인조 현악 녹음으로 탄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육성재 아홉수 소년 OST 소식에 누리꾼들은 “육성재 아홉수 소년 OST, 육성재 누군가했네”, “육성재 아홉수 소년 OST, 매력있어”, “육성재 아홉수 소년 OST, 연기도 괜찮은가?”, “육성재 아홉수 소년 OST, 노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궁금해’는 육성재와 오승희가 주고받듯이 화음을 맞춰가며 사랑의 시작점에서 느끼는 감정을 담은 솔직한 노랫말과 경쾌한 멜로디로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노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