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아홉수소년’ OST ‘궁금해’ 음원-뮤비 공개

입력 2014-09-25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아홉수 소년’에서 육성재가 직접 불러 화제를 모은 세레나데 ‘궁금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5일 공개된다. 

특히 ‘궁금해’의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아홉수 소년’ 속 19세 유도소년 강민구와 비투비의 감성 보컬 육성재를 오가는 반전 매력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또한 드라마 명장면 뿐만 아니라 녹음실 메이킹 및 육성재와 박초롱의 ‘아홉수 소년’ 촬영장 비하인드가 녹아들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궁금해’는 비투비 육성재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 준 오승희가 빚어낸 달콤한 하모니로 극 중 민구-수아의 로맨스만큼이나 두근거리는 설렘을 그대로 담아냈다.

육성재는 현재 드라마 ‘아홉수 소년’에서 강민구 역할을 맡아 사랑에 대한 가슴 앓이를 하는 폭넓은 감정연기부터 19세 열혈 소년다운 모습까지 신인답지 않은 안정감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아홉수 소년’의 OST ‘궁금해’는 눈과 마음을 정화시키는 풋풋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육성재-박초롱 커플의 테마곡이자 지난 금,토 방송 민구-수아 커플이 등장하는 장면에서 사용돼, 시청자들의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비투비 육성재와 큐브의 ‘히든 보컬’ 오승희가 부른 ‘아홉수 소년’ 네 번째 OST ‘궁금해’는 드라마 9회 방송일 하루 앞서 25일 정오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육성재가 속한 비투비는 오는 29일 ‘넌 감동이야’로 컴백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