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존박, 김동률 정규 6집 ‘동행’ 피처링 참여…기대감 ‘증폭’

입력 2014-09-25 14: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뮤직팜 홈페이지

'이상순 존박 김동률'

이상순과 존박이 가수 김동률의 새 앨범에 참여했다.

김동률은 지난 24일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 3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6집 앨범 `동행` 수록곡들의 리스트를 공개했다. 수록곡 중 '청춘'과 'Advice'라는 곡에는 각각 이상순과 존박이 피쳐링을 해 눈길을 끌었다.

김동률의 새 앨범에는 `고백`, `청춘`(fect.이상순), `내 사람`, `Advice`(fect.존박), `그게 나야`, `퍼즐`, `내 마음은`, `오늘, 그 노래`, `동행`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그게 나야`는 배우 공유가 뮤직비디오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동률의 새 앨범 CD 아트웍은 디자이너 아게하(김지현)가 제작했으며 수록곡 `Advice`와 `청춘`에는 각각 존박과 이상순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동률 소속사 측은 “‘동행’ 앨범의 노랫말들은 하나의 시와 같다. 김동률은 유행어나 속어는 배제한 채 가사의 운율을 맞추고, 노래마다 시작부터 끝까지 명확한 흐름과 완결성을 가진 이야기를 썼다”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이상순 존박 김동률, 노래가 너무 기대된다" "이상순 존박 김동률, 노래의 질이 다를듯" "이상순 존박 김동률, 어서 듣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