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프로:뷰티 키써블 립스틱’ 출시

입력 2014-09-25 16: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홀리카 홀리카, 맞춤형 립스틱 ‘프로:뷰티 키써블 립스틱’ 출시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입술에 닿는 텍스처를 여성의 입술 곡선과 동일하게 만든 신개념 맞춤형 립스틱 ‘프로:뷰티 키써블 립스틱(2.5g·9900원)’10종을 출시한다.

‘프로:뷰티 키써블 립스틱’은 단 한번의 터치로도 입술의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한 컬러 표현이 가능해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할 수 있으며, 오래도록 사용해도 특수한 커브 모양이 변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텍스처는 촉촉하면서도 발색력이 뛰어나 입술에 생기를 더해 립스틱만으로도 얼굴빛을 환하게 밝혀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동양 여성들의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그 중 ‘트와일라잇 레드’는 도발적인 핏빛 버건디 컬러로 가을에 어울리는 고혹적인 입술을 표현해준다. 한층 더 밝은 톤의 ‘틴티드 레드’는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으로 피부 톤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베이비 레드’는 코랄빛을 머금은 레드 컬러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80-757-1339.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