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 속옷차림 배회 공식입장…“속옷차림은 아냐, 사실무근”

입력 2014-09-25 15: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 온라인 게시판

‘줄리엔강 속옷 차림 거리배회 공식입장’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32)이 강남 대로변에서 만취 상태로 발견된 해프닝이 벌어져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서울 수서경찰서에 따르면, 줄리엔 강은 지난 18일 오후 3시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일대 도로에서 쓰러진 상태로 주민에게 발견됐다.

수서경찰서에 의하면 줄리엔 강이 발견된 곳은 집에서 약 1km 떨어진 곳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며칠 뒤 줄리엔강이 마약을 투약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간이검사를 실시했으나 음성으로 나왔으며 25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 검사를 의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 상황과 비슷한 장면을 담은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큰 체구의 외국인 남성은 대낮에 러닝셔츠 차림으로 경찰과 있는 모습이다.

이와 관련해 줄리엔 강의 소속사는 줄리엔 강이 당시 속옷이 아니라 민소매에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줄리엔 강이 클럽에 갔다가 과음을 해 정신을 잃고 집 근처에 쓰러진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줄리엔강 공식입장, 그럼 동영상은 뭐지.." "줄리엔강 공식입장, 무슨 술을 그렇게 마셔" "줄리엔강 공식입장, 불쌍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