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자유여행 아이디어 공모 수상작 발표

입력 2014-09-28 17: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국 하와이안 항공이 ‘도전! 베스트 여행 일정 만들기’ 콘테스트 수상작을 발표하고 해당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하와이안항공은 5월2일부터 6월13일까지 7주간 개별자유여행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도전! 하와이 베스트 여정 만들기’ 콘테스트를 열어 하와이 이웃섬과 미국 노선을 포함한 자유여행(FIT) 아이디어를 공모했다.

이번 자유여행 콘테스트 대상은 ‘청춘이여 모험하라’라는 주제로 하와이의 자연을 탐방하고 숨겨진 맛집을 찾는 12박13일 자유여행 아이디어를 제안한 서진희씨가 받았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하와이 이웃섬 왕복 항공권을 포함한 하와이안 항공 왕복항공권 2매와 50만원 상당의 CJ푸드월드 상품권을, 2등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CJ푸드월드 상품권, 그리고 3등 4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CJ푸드월드 상품권을 증정했다.

이번 베스트 여정 만들기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자유여행 상품은 웹투어, 가자 하와이, 샬레트래블앤라이프, 여행박사 등 4개 여행사에서 추천상품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하와이안 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를 연결하는 직항편을 주5회 운항하고 있다.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