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데뷔 후 첫 팬 사인회 성료…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 보내

입력 2014-09-29 16: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걸그룹 라붐(LABOUM)이 데뷔 후 첫번째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8일 라붐(LABOUM) 은 영풍문고(종로점)에서 진행된 첫 번째 싱글 앨범 ‘PETIT MACARON’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라붐(LABOUM)의 팬 사인회는 영풍문고를 통해 앨범을 구입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이 소식에 순식간에 선착순 판매가 마감 됐다.

이날 팬 사인회에는 초등학생 팬부터 삼촌 팬, 그리고 해외팬까지 함께하며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많은 팬이 모여 라붐의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라붐 멤버들은 팬 사인회 현장에 찾아 준 팬들을 위해 정성스러운 사인과 밝은 미소로 고마움을 전했다.

라붐은 “처음으로 가지게 된 팬 사인회로 팬분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수 있어서 정말 행복 했고시간이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즐거웠다. 데뷔 한지 한달 여 밖에 되지 않아 팬 분들이 않오실까 걱정했는데 많은 팬 분들이 와주셔서 기뻤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할 테니 더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라붐(LABOUM) 은 지난 달 28일 첫 데뷔 앨범 ‘PETIT MACARON’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두근두근’으로 신예 걸 그룹으로 많은 관심과 함께 활발할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