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14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4-09-29 17: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T&G(사장 민영진)가 11월 15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악스코리아에서 ‘2014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14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국내 최정상급 밴드들이 선보이는 ‘상상 라이브(LIVE)’와 유쾌한 입담을 들을 수 있는 ‘상상 토크(TALK)’로 꾸며진다.

‘상상 라이브’에서는 자신만의 색깔로 신나는 음악을 들려주는 ‘장기하와 얼굴들’, 국가대표급 밴드 ‘국카스텐’, 음악성으로 인정받은 ‘페퍼톤스’와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가 라이브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들과 함께 KT&G의 신인음악인 발굴 및 지원 프로그램인 ‘밴드 디스커버리’에서 최종 선정된 ‘맨(MAN)’, ‘블랙러시안’, ‘파블로프’가 출연해 무대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상상 토크’는 누구나 고민하고 공감하는 청춘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다. 영화 ‘라이터를 켜라’의 감독 장항준,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 등이 출연해 자신들의 경험담과 관객 사연에 대한 톡톡 튀는 조언을 전해준다.

‘2014 상상실현 페스티벌’ 관람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 수익금은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관련 단체에 전액 기부된다. 자세한 내용은 상상실현 웹사이트(sangsang.kt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