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하드웨어, ‘글래셔 마운틴 재킷’ 출시

입력 2014-09-29 17: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문가 급 고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kr.mountainhardwear.com)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20주년 스페셜 에디션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으로 ‘글래셔 마운틴 2_20 재킷’을 출시했다.

‘글래셔 마운틴 2_20 재킷’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던 마운틴하드웨어의 초기 인기 제품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한 제품. 전문가 급의 익스트림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최고의 방투습 소재 ‘드라이큐’ 3레이어를 적용했다.

3 in 1 재킷으로 상황에 따라 내피 혹은 외피를 단독 착용하거나 겹쳐 입어 한 벌로 3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실용만점 아이템이다.

내피는 보온성이 우수한 고급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했으며 외피는 격렬한 활동 시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했다. 후드에 퀵 슬라이드 방식을 적용해 간편하게 후드를 탈·부착 할 수 있다.

일교차가 큰 요즘부터 겨울까지 입을 수 있으며 남자 2가지, 여자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55만원.

마운틴하드웨어는 20주년 스페셜 에디션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주년 스페셜 에디션 제품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플리스 티셔츠를 증정한다.
제품 소진 시까지 전국 마운틴하드웨어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일부 아울렛 매장과 일부 액세서리 제품은 제외된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